꿈해몽/동물꿈

상어 꿈해몽

가로원장 2024. 9. 25. 15:44
반응형

상어 꿈해몽

상어가 바다에서 쫓아오는 꿈

큰 성과를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거나 학생은 높은 성적을 얻게 됨을 의미

 

 

상어가 수영하는 것을 보는 꿈

이는 무척 건강한 남자아이를 갖게 될 태몽이라고 합니다. 상어꿈을 꾸고 태어난 아이는 몸이 건강하고 리더쉽이 뛰어난 아이라고 합니다.

 

 

상어를 잡는 꿈

바다에서 상어를 잡게 되는 꿈은 엄청난 길몽입니다. , 명예와 같이 마음속으로 간절히 원했던 것을 성취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출세길이 열리게 된다는 의미를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어가 바다에서 솟아오르는 꿈

이 상어꿈은 큰 재물을 쌓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부동산이면 부동산, 주식 또는 부와 관련된 것들을 쌓아 올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어에게 물리는 꿈

건강을 잃게 된다고 합니다. 운동부족이나 과로사, 피곤함을 제대로 풀지 못하고 일을 많이 해서 체력이 저하된 상태를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어와 함께 수영하는 꿈

어렵게 생각하던 사람과 친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인의 소개로 연락을 하게 될 수도 있고, 술자리를 갖게 되어 관계가 좋아짐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어가 입 벌리는 것을 보는 꿈

주변에 폭력을 당할 수 있습니다. 직장상사의 언어폭력 또는 가정 내에서 폭력이 이뤄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어와 싸우는 꿈

할 수 없다고 생각했던 일을 직면해야 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두려움 때문에 미뤄뒀던 일을 해결해야 만 할 순간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어떼가 다가오는 꿈

엄청난 양의 업무 스트레스가 다가올 수 있습니다. 야근을 많이 해야 할 상황에 놓일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어에게 잡아먹히는 꿈

재물을 잃게 됨을 의미합니다. 쉽게 생각했던 일이 생각보다 제대로 풀리지 않아 자금경색에 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어를 죽이는 꿈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의도치 않게 상처를 주거나 다른 사람의 기회를 빼앗는 일을 하게 되어 신의를 잃을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새끼 상어를 껴안는 꿈

건강한 아이를 갖게 되는 태몽입니다. 밝고 활기찬 아이를 잉태할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어가 파도를 타는 꿈

예상치 못한 기회가 찾아오게 됩니다. 승진, 당선 혹은 리더를 맡게 되어 책임지는 위치에 올라가게 됩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어 꼬리만 보는 꿈

노력해서 얻고자 했던 것을 이루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리워하고 아쉬움을 크게 느낄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어가 배 안으로 뛰어 들어오는 꿈

집안에 크게 길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큰 명예로운 직함을 달게 되거나, 돈을 크게 벌 일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어고기를 먹는 꿈

귀한 음식을 먹었으니, 귀한 일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주변 귀인으로 인해 좋은 기회를 얻게 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어떼가 수영하는 것을 보는 꿈

큰 길몽입니다. 사업이 가는 방향마다 큰 이윤을 남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을 이끌게 되는 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수영하다 상어와 마주치는 꿈

수월하게 진행되던 일이 갑자기 어려움을 직면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일하던 동료가 그만두거나 자금부족으로 인해 한동안 어려움이 지속될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어의 배를 가르는 꿈

의도치 않게 다른 사람의 치부를 알게 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사이가 틀어질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어 머리를 만지는 꿈

가정이 평안해지고 좋은 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가족이 건강을 되찾거나 진행하는 사업이 수월하게 흘러갈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 동물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꿈해몽  (3) 2024.09.30
뱀 꿈해몽  (5) 2024.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