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사람꿈

가로원 꿈해몽 - 아내 꿈해몽 56가지

가로원장 2022. 3. 17. 15:35
반응형

가로원 꿈해몽 - 아내 꿈해몽 56가지

 

 

01. 아내에 관한 꿈

인물 부모 자식 친척 등과 관계가 생기며 애착을 가진 일거리를 상징 하기도함.

 

 

02. 아내가 다른 남자와 외도하는 꿈

명예나 지위가 높아지고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많은 사람이 알게되는 꿈

특히 집안이 발전 할 가능성이 높은 꿈

 

 

03. 아내가 다른 남자와 자는 꿈

회사나 하는 일이 잘 안되고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꿈

 

 

04. 다른 얼굴의 아내가 나오는 꿈

당신의 바람 불륜등의 욕망을 표현 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바람을 피지 않으면 별문제가 없습니다.

 

 

05. 아내가 다른 남자와 결혼 하는 꿈

자신의 인생의 전환점이 다가왔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자신의 직업이나 창업등

직업적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

 

 

06. 아내와 싸우는 꿈

자신이 아내와 싸우는 상황이 되어 실제 꾸게 되는 심리몽일 수도있으며

아니라면 자신과 아내의 사이가 더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

단 미혼자가 현재 애인과 결혼 해서 아내로 나온 꿈이라면

현재의 애인에 대한 불만이 쌓여 있음을 의미하는 꿈

 

 

07. 아내가 사라지거나 실종 되는 꿈

당신의 거짓이나 비밀로 인해 진심으로 아내와 이별을 원해서 꾸기도 하며

부부간 소통이 없어져서 꾸기도 하는 심리몽입니다.

 

 

08. 아내에게 맞는 꿈

따귀나 주먹으로 맞게 되는 꿈은 도리어 부부관계가 양호하다는 의미가 강하며

혹은 아내에게 비밀이 생기거나 당신에게 무엇인가 감추려고 할 때 꾸기도함

 

 

09. 아내가 울고 있는 꿈

가정에 위기가 다가 오고 있음을 의미하며 자신의 일이나 직장에 문제가 생기거나

혹은 건강이 안좋아 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10. 아내를  묶는 꿈

아내와의 관계가 계속 유지되어야 하는것에 대한 심리적 암시이며

계속 부부로서 유지를 하게되는걸 의미하기도 함.

 

 

 

 

11. 아내와 사이 좋게 지내는 꿈

자신의 아내와 좋은 관계를 가지거나 좋은 분위기가 연출 될 꿈

 

 

12. 아내와 행동을 같이하는 꿈

아내와 자신의 심리적 거리가 생기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

 

 

13. 아내와 잠자리를 하는 꿈

부부가 문제를 안고 있다는걸 암시하는 꿈 혹은 당신이 아내에게 말 할수 없는

행위를 하는것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14. 아내가 명품옷을 입는 꿈

태몽으로 아들을 낳는 꿈

 

 

15. 아내의 손을 잡고 다리를 걸어가는 꿈

아기를 임신할 태몽

 

 

16. 아내가 아이를 낳는걸 보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 하거나 자신이 해야 할 일이 생기는 꿈

 

 

17. 자신에게 아내나 애인이 노래하는 꿈

자신에게 불평과 오해를 하고 있음을 알려주는 꿈

서로의 마음이 상하지 않게 조심해야 하는 꿈

 

 

18. 아내가 거짓말을 하는 꿈

아내가 변심할 것을 알려주는 꿈

 

 

19. 죽은 남편이나 아내에 관한 꿈

후원자나 형제 자식 등을 의미하며 실패 했던 일을 다시 시작 할 때 꾸게 되는 꿈

 

 

20. 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는걸 보는 꿈

자신의 취직이나 승진 혹은 돈을 많이 벌게 되는 꿈

 

 

 

 

21. 아내가 나에게 다정하게 대해도 내가 쌀쌀맞게 대하는 꿈

서로간에 의견이나 대립이 존재하는 바람에 꾸게 되는 심리몽

특히 서로의 감정이 아직 정리 되지 않았거나 혹은 감정 싸움으로 인해

상대를 원망하고 미워 할 때 많이 꾸게된다.

 

 

22. 죽은 아내나 애인과 하룻밤을 보내는 꿈

둘 중 하나로 안 좋은 이이나 질병에 걸리 거나 혹은 우연한 횡재를 하게 되는 꿈

 

 

23. 아내가 바람피는 꿈

둘 중 하나로 아내가 바람을 안피웠다면 자신의 현재 상황이 나아지고

자신이 하는일에 많은 도움을 받아 지위나 현재의 위치 보다 높은 곳에 이직을 할 꿈

만일 아내가 바람을 피우거나 피운 것 같아서 꾸는 꿈이라면 심리 몽일 수 있습니다.

 

 

24. 아내가 모르는 이성과 내 얘기를 하는 꿈

나에게 무엇 인가 말 못 할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 하며 나에 대한 불만이나 불평

혹은 다른 이성에 대한 관심이 생기는걸 알려주는 꿈

 

 

25. 자신의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배우자로 나오는 꿈

당신의 배우자에게 다른 사람이 생겼거나 혹은 당신이 다른 마음을 먹고 있을 가능성도 있으며 아니면 다른 사람이 였다면 행복 했을 것 같다고 생각하다가 꾸게 되는 심리몽일 수 있습니다. 혹은 불륜이 의심 되는 상황 이라면 다른 사람과 이미 불륜으로 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

 

 

26. 자신의 아내가 모르는 남자와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있는 꿈

아내가 당신에게 무엇인가 숨기는 일이 있다는걸 암시하는 꿈

 

 

27. 아내가 남편의 옷을 입는 꿈

아들을 출산 할 꿈

 

 

28. 사망해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

자신이 희망하는 일이 이루어져 행복해 지는 꿈

 

 

29. 아내가 있는데 자신이 딴 사람과 결혼하는 꿈

서로의 애정이 식어 가는 과정입니다.

대화를 자주 해야 겠습니다.

 

 

30. 문 밖에 아내랑 마주 보고 있는 꿈

시작을 하면서 집에서의 반대로 일이 잘 성사가 안되는 꿈

 

 

 

 

31. 아내가 임신한 꿈

임신할 가능성도 있고 아니면 아내가 말 못할 근심이나 걱정이 생길 꿈

 

 

32. 어떤 일에 의해 아내에게 화풀이 하는 꿈

상대가 하는 일에 대해 처음에는 불안한 마음을 가졌다가 시간이 지나 불안한 마음이

사라지는 꿈

 

 

33. 아내를 때리는 꿈

가정에 문제가 발생 되거나 손해를 볼 일이 생기는 꿈

 

 

34. 죽은 아내가 문을 열고 나를 보는 꿈

자녀의 문제로 싸우거나 이웃과의 불편한 관계가 생기는 꿈

 

 

35. 아내에게 술을 권하는 꿈

부부의 애정이 더욱 싹틀 것을 의미하는 꿈

 

 

36. 죽은 아내가 보이는 꿈

자신이 도와줄 사람을 만나거나 실패 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되는 꿈

 

 

37. 아내가 수염 난 모습으로 같이 살고 있는 꿈

아내의 강한 성격에 눌려 심리적으로 힘들어 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

 

 

38. 아내가 잠옷을 갈아입는 것을 보는 꿈

임신이라면 아이를 낳을 시기가 다가왔음을 알려주고,

임신이 아니라면 곧 아이를 가질 것을 에지하는 꿈

 

 

39. 아내가 결혼하는 꿈

아내가 다른 누군가와 결혼 하거나 하게 되는걸 알게 되는건 아내와 이별

혹은 사별을 하게되는걸 의미함

 

 

40. 사촌 동생이 결혼해 아내를 얻었다는 소식을 듣는 꿈

비슷한 부류의 사람이 살림을 차리거나 결혼하게 되는걸 듣게되는 꿈

 

 

 

 

41. 아내가 죽어 매우 슬퍼하는 꿈

재물이나 부부 또는 가족 관계의 말썽이나 불안이 생기게 됨

 

 

42. 아내가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죽은 꿈보다 더욱 많은 말썽이나 불안감이 생기게 되는 꿈

 

 

43. 아내와 함께 외출하여 즐거워하는 꿈

실제 즐거운 외출을 함께 할 수도 있고, 사이가 좋지 않은 부부들은

감정의 골이 깊어져 불화가 심한 것을 의미하기도함.

서로 감정을 잘 이해해서 잘 사시기 바랍니다.

 

 

44. 헤어진 전 아내가 나오는 꿈

전부인 혹은 아내가 그리울 때 꾸게 되는 꿈입니다.

현재의 아내 혹은 애인에게 마음을 더 주거나 혹은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릴 필요가 있습니다.

 

 

45. 죽은 아내가 방 안에 누워 있는 꿈

집에 질병이나 우환 혹은 구설 싸움 사고 등이 생길 꿈

 

 

46. 죽은 아내가 방 안에 앉아 있는 꿈

우환이나 구설 싸움 등이 생길 징조

 

 

47. 친정에 갔던 아내가 물건을 가지고 시댁으로 돌아오는 꿈

아기를 낳기 위해 산부인과나 병원에 가게될 꿈

 

 

48. 부부 동침 중에 아내가 남편을 안는 꿈

아내가 남편을 안는 것은 트러블이나 슬럼프에 빠질 꿈

 

 

49. 아내가 죽는 꿈

가정에 안좋은 일이 생길걸 예지하는 꿈

 

 

50. 교회나 절에 아내의 위패가 모셔지는 꿈

자신이 원하는 일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고 명성을 얻을 일이 생기는 꿈

 

 

 

 

51. 죽은 아내나 애인과 하룻밤을 지내는 꿈

질병에 걸리거나 나쁜일이 생기게 될수 있음

혹은 우연한 횡재를 만나기도함.

 

 

52. 아내와 이혼하는 꿈

기다리던 사람이나 궁굼했던 사람의 소식이나 얼굴을 보게되는 꿈

 

 

53.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동침을 하는 꿈

재물의 손실이나 이권의 피해 장애등이 생기거나 모함, 구설수가 생기게 되는 꿈

 

 

54. 동 떨어진 집에 아내가 있는 꿈

이꿈은 결혼 생활이나 직장에 많은 갈등을 겪고 있음을 예시 하며

결혼 생활에서 권태기가 찾아와서 힘든 상황을 알려 주는 꿈

 

 

55. 애인. 아내나 자식등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을 무자비하게 죽이고 통쾌하게 생각하는 꿈

죽은 사람이 현실에서 원하는 바를 성취하게 될 것을 예시하는 꿈

 

 

56. 아내와 헤어져 슬프게 우는 꿈

현제 아내와 헤어질 것 같은 상황에서 꾸게 되면 헤어지게 되지만

만일 현재 상황이 좋은데 꾸게 된다면 자신의 근심 걱정이 해소 되는 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