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귀신꿈

가로원 꿈해몽 - 좀비 꿈해몽 22가지

가로원장 2022. 2. 25. 11:36
반응형

가로원 꿈해몽 - 좀비 꿈해몽 22가지

 

좀비 꿈해몽

 

좀비 나오는 꿈 보통은 시체를 연상하지만 시체가 살아나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체가 살아나는 의미를 따질때는 심리적으로 불안전 하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그럼 좀비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 볼까요?

 

 

 

 

1. 좀비 나오는 꿈

좀비 나오는 꿈은 현재 나의 심리상태를 말합니다.

지금 나의 심리가 불안정한 것을 의미하고 피해 의식을 강하게 느낄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좀비가 말을 걸어온다면 공모나 응모한 작품에 입상했다는 소식의 길몽이 될수 있습니다.

 

 

2. 좀비에게 쫓기고 있는 꿈

좀비에게 쫓기고 있는 꿈은 현재 나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다는것을 나타내기 때문에

질병과 사고에 주의를 하시는게 좋겠어요

 

 

3. 좀비 죽이는 꿈

좀비 죽이는 꿈은 길몽입니다.

고통이 있던 상황에서 경쟁에 이길 수 있는 것 을 의미 합니다

 

 

 

4. 시체가 좀비로 바뀌는 꿈

시체가 좀비로 바뀌는 꿈은 현재 계획한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을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을 진행할때는 좀더 신중하게 하셔야 할것 같아요

 

 

 

 

5. 좀비에게 공격을 당한 꿈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사람이나 물건을 의미합니다.

부정적인 사람을 만나게 될수 있음을 암시하니 주의해주세요.

 

 

6. 집으로 좀비가 들어오는 꿈

우환이 생길수 있고 크고 작은 병이 가족에게 생길수 있으니 가족의 건강을 신경써야

할 것 같습니다.

 

 

 

 

7. 자신이 좀비가 되는 꿈

힘들게 했던일이 해결되고 질병에 걸렸다면 건강이 조금씩 회복될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만일 다른사람이 죽어 좀비가 되었다면 마무리 단계에서 누군가의 방해로 수포로 돌아가게

될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8. 좀비와 포옹하는 꿈

재미고 흥미를 느끼는 일이 생기며 새로운 사실도 알아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9. 좀비가 나를 죽이는 꿈

과거에 했던 잘못을 인정하게 됨으로써 새로운 인생을 살겠다는 강한 의지를 나타냅니다.

 

 

 

10. 친구가 좀비로 변하는 꿈

친구와좋았던 시절에 자신에 대한 후회나 반성을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11. 피흘리는 좀비를 보는 꿈은

예상하지 못한 재물이 들어오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12. 좀비에게 물리는 꿈은

나에게 문제가 생기거나 진행하던 일이나 사업에 어려움을 겪을것을 암시합니다.

 

 

13. 죽은 좀비가 다시 살아나는 꿈

나의 부와 명예를 잃게 되고 투자했던 일들이 뜻대로 풀리지 않습니다.

 

 

14. 좀비에게 구더기가 우굴거리는꿈

많은 돈을 벌거나 사업을 성공시켜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길몽

 

 

 

 

15. 좀비에게 썩은 냄새가 나는 꿈

부정한 방법으로 큰 돈을 모아 주변에 파문을 일으키게 될 꿈

 

 

 

16. 좀비와 이야기하는 꿈

자신을 방해하는 사람과 담판이나 협상을 진행하게 되는 꿈

 

 

 

 

17. 좀비가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을 괴롭히는 사람이 많아지거나 그들의 힘으로 인해 어려움에

놓이게될 흉몽

 

 

 

19. 좀비가 피 흘리는걸 보는 꿈

엄청난 재물을 얻을 징조

 

 

20. 좀비가 저절로 죽는 꿈

3자의 도움으로 자신의 어려움이 자연스럽게 해결될 징조.

 

 

21. 좀비가 관뚜껑을 열고 나오는 꿈

누군가 자신의 일을 방해하게될 징조

 

 

22. 좀비와 싸우는 꿈

좀비와 싸우는 꿈은 예상하지 못한 시련이 다가오고 있다는 징조.
이 꿈을 꾸었다면 매사에 조심히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 귀신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로원 꿈해몽 - 뱀파이어 꿈해몽 12가지  (0) 2022.02.25